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간식거리] 오리온 포카칩

푸탄 본인은 감자를 좋아한다.

감자튀김 감자칩 감자전 감자구이 감자볶음 등등..

감자가 들어가는 음식 중 내가 싫어하는 음식이 없을 정도로 감자에

푹 빠져있다.


(닭요리와 동급으로!)


(감자를 싫어하는 사람.. 있으려나?)


거기다 영화와 드라마를 즐겨보는 나는 과자나 음료수 아니면 간단한 음식을 야식으로
상당히 자주먹는다.
(그 때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말랐던 나는 최근 8kg가량 쪘다 ㅠ)

그 중에서 내가 과자를 살 때 절대 잊지않고 사는게 있었으니.. 바로 요




포카칩이다!!!!


어렸을 적부터 단연 가장 좋아하는 과자를 뽑으라고 하면 나는 주저없이 이 포카칩을 골랐던 아이였다.

MT를 갈때도 친구들은 싸고 양많은 과자를 고르지만 나는 꼭 포카칩을 사서 가슴에 안고 놀러갔다.

그런데 시중에는 이 포카칩 말고도 여러가지 감자과자가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나를 만족시켜주지 못했다.

감자 특유의 맛을 잘살리면서도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깔끔한 맛을 보여주는 생감자칩은 오리온포카칩 하나였다.





(그 중에서 특히  파란색!!)


내가 인정하는 최고의 과자 포카칩!

오늘도 영화 하나를 보면서 사이다와 함께 포카칩을 먹어야겠다.

http://www.pocachip.co.kr

(현재 포카칩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하니 참여들 해보셔용)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중충한 날이 좋다.  (4) 2010.07.14